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프리미엄 베이비 물티슈 메퓨어 배우 이보영 모델로 브랜드 론칭



이보영 물티슈메퓨어, 브랜드 론칭



프리미엄 베이비 물티슈 메퓨어(MEREPURE) 배우 이보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를 론칭한다. 메퓨어는 불어로 어머니를 뜻하는 La Mère( 메르) 순수한 Pure(퓨어) 합성어로순수한 엄마 뜻한다.

이보영이 모델로 활동하게 아기 물티슈 메퓨어는 끊이지 않는 물티슈 안전성을 위해 KTR, 엘리드 시험기관을 통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CMIT 16가지 유해화학물질 불검출 피부 무자극 검증을 받아 안전에 안전을 더했다.

또한 7단계 정수시스템을 통해 원수에 포함된 미세입자까지 99.9% 이물질 균주를 잡아낸다.

메퓨어는메퓨어 핑거라임’, ‘메퓨어 아보카도’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핑거라임, 아보카도 추출물과 프랑스산 해수 어스마린워터가 함유되어 연약한 아기피부에 미네랄 공급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있다.

메퓨어는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물티슈는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 까다롭게 고른다며 부모의 눈높이에 맞춰 오랜 기간 여러 제품들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우수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메퓨어는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메퓨어 물티슈는 위메프, 쿠팡 각종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구매할 있다.



[일상생활] - 현충일 추모시 넋은 별이 되고 이보영 낭독


[일상생활] - 가스로만 점화하여 냄새.소음이 없고 난방비 절감하는 파세코 '캐비넷 가스히터 ' 출시


[유용한정보] - 2017년 9월 ‘게임순위’ 전국민이 좋아하는 추천 “인기앱” 앱플레이어


[일상생활] - 더페이스샵이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줄시


[유용한정보] - RSS정규 구독으로 블로그 불펌사용시 저품질로 가는 지름길이


[일상생활] - 가즈오 이시구로 노벨 문학상 수상에 저서 판매량 급증


배우 이보영 '메퓨어 물티슈' 촬영 메이킹 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