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감성충만 쥬크박스 뮤지컬 서른즈음에 주말 점유율 83% 기록


감성충만 뮤지컬 서른즈음에 주말 점유율 83% 기록



10 20일부터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서른즈음에> 초연 창작 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주말 점유율 83% 넘었다고 22 밝혔다.

프리뷰 공연 유료 객석점유율 91% 넘으며 프리뷰 마지막 날에는 전석 완판 매진의 기록을 보여주었던 뮤지컬 <서른즈음에> 지난 주말 평균 객석점유율 83%, 일요일 저녁 공연은 객석의 90% 넘는 객석점유율을 기록하였고, 커튼콜에서는 관객이 기립박수를 치는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뮤지컬 <서른즈음에> 관람연령 비율에 있어서도 10 14.8%, 20 33%, 30 28.9%, 40~50 22.7%(인터파크티켓 기준) 분포를 보여주며 어린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관람객들의 리뷰로는넘버가 너무 좋아 벌써 8번째 관람했어요. 넘버로 콘서트도 해주세요.’, ‘커튼콜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잊지 못할 같아요. 지금까지 행복합니다.’, ‘외동딸과 함께 생애 뮤지컬. 딸아이 선물로 관람했지만, 40 중반인 저에게 공감 가고 뭉클하고 감동적이었어요.’ 등이 이어지고 있다.

창작 뮤지컬 <서른즈음에> 단순히 음악이 주인공인 주크박스 뮤지컬이 아닌 관객이 함께 공감하고 즐기는 새로운 대중 뮤지컬로의 가능성을 열고 있다.

감성충만 뮤지컬 <서른즈음에> 종연을 앞두고 더욱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12 2일까지 공연되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있다.



에그플랜트 개요

㈜에그플랜트는 강승원을 비롯, 시간여행 걸그룹바버렛츠 실력 있는 뮤지션이 소속된 음악공연전문 제작사이다. 양질의 한국 음악 콘텐츠를 세계화 하고자 신인 뮤지션 발굴 육성을 확대하고 있으며 2017 창작뮤지컬 <죽일테면 죽여봐> <서른즈음에> 뮤지컬 제작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에그플랜트는 음악, 공연, 방송, 영상, 연극, 뮤지컬 각계 최고의 파워로 제작진을 꾸리고, 분야간의 유려한 협업을 통해 세계 문화시장을 겨냥한 수준 높은 음악 공연을 제작한다.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eggplant4thb



뮤지컬 서른즈음에 스팟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