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동영상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제작사 크리스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제작사 크리스피, 벤처 창업대전에서중기부 장관 표창수상



애니메이션 제작회사인 크리스피가 30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벤처 창업대전 벤처 활성화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벤처 창업 대전은 1997년부터 개최돼 벤처 창업 활성화를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를 기업을 선정해 정부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크리스피는 애니메이션 제작 분야로 미국, 중국, 독일 10여개국에 수출되면서 자국 애니메이션의 제작 기술력과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애니메이션 제작 수출로 성과를 있었던 것은 정부와 관련 협회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다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 신흥 시장 진출을 통해 매출 확대에 나서겠다 밝혔다.



한편 크리스피는 2012 설립된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로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담장 너머 우주로 판다 , 고고의 모험 등의 애니메이션 작품 등을 제작하고 있으며, 고유의 IP 기반으로 콘텐츠 캐릭터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는 매주 수요일 오후 5 KBS2TV 통해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을 방영 중에 있다.

크리스피 개요

(
)크리스피(XrisP Inc.) 2012 7 설립되었으며 애니메이션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콘텐츠 회사다. 자사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Fantasy Adverture Animation 장르의 52X 11 Full HD CGI 포맷으로 이탈리아 MONDO TV, 중국 Henan York, 뉴질랜드 POW Sound 합작한 글로벌 애니메이션이다. 해당 작품은 2017 3 8 수요일 5 대한민국 KBS2TV 방영을 필두로 2017 중국, 2018 유럽 전역으로 worldwide 방영 예정이다.


크리스피: https://www.xris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