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동영상

‘하이타이’ 타이마사지 할인 정보 어플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하이타이’  타이마사지 할인 정보 어플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마사지 할인 정보 앱 ‘하이타이’가 회원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하이타이 앱을 통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 매일 매일 응모할 수 있다 .

최근 회사 업무와 학업 등으로 격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수면 부족을 호소하는 직장인과 수험생들이 넘쳐 나면서 치유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전국적으로 영업 중인 마사지숍 수는 1만개에 달한다. 하지만 헤어숍이나 네일숍과는 달리 정확한 정보와 가격을 노출하고 있지 않아 대중들의 혼란이 계속되고 있다. 이에 하이타이는 모바일로 쉽게 마사지숍의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함으로써 편리성을 높였다.

하이타이는 마사지에 부정인 인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알고 있다며 검증된 건전 업체만을 선별해 제휴하고 실사를 통해 가격 및 업체 정보, 내부 사진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이타이를 이용하면 안심하고 친구 가족 연인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하이타이는 최대 80%까지 마사지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마사지 브랜드(안드로이드, IOS 사용자 기준)다. 타이마사지를 위주로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 가맹점수는 1000여개에 이른다.

한편 하이타이는 당첨자에게 매일 1명씩 총 26명에게 무료마사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