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

토튼햄의 대니 로즈 (Danny Rose)는 시스템에 대한 반발이 계속 커지면서..

토튼햄의 대니 로즈 (Danny Rose) 는 시스템에 대한 반발이 계속 커지면서..


토트넘의 풀백 대니 로즈 (Danny Rose) 는 어젯밤 FA 컵 5 라운드 경기에서 로치 데일 에 대한 토트넘의 6-1 대승전 이후에도 시스템에 대한 반발이 계속되는 가운데

비디오 어시스턴트 레퍼리 ( VAR )

를 "완전 난센스"라고 묘사했다.


에릭 라멜라 (Erik Lamela) 가 완벽하게 합법적 인 오픈 목표로 보인 것은 2 분간의 경기가 끝난 후 페르난도 요 렌테 (Fernando Llorente) 의 사소한 침해로 배제되었다. 경기 중 어떤 팬도 그 일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루카스 무라 는 해리슨 맥가허 (VAR)의 심판에도 불구하고 Kieran Trippier 가 심판 폴 티어 니 (Paul Tierney)가 프리킥을 득점하자마자 VAR의 반칙을 범하기 전에, 페널티 킥을 거절 당했다.


손흥민 형벌은 그가 뛰었을 때 일시 중지 한 후에는 허용되지 않았다. 이것은 티어 니가 VAR와 협의 한 후에도 나왔다. 마리아노 포체 티노 (Mauricio Pochettino)가 나중에 선언 한 스퍼스 (Spurs) 감독은 "당혹 스럽다"고 선언했다 .


Llorente 해트트릭이 VAR 극한 동안 스퍼스를 컵 8 강에 파견

혼란스러운 로즈는 나중에 일련의 결정을 "매우 실망 스럽다"고 설명하면서, 혼란 스러울 정도의 스퍼스의 승리와 현재 로치 데일 (Rohdale)의 설득력있는 플레이에서 벗어났다. 그는 현재 영어 미식 축구의 3 단 하부에 앉아있다.


Rose는 "재미 있고, 매우 실망스럽고, 혼란 스러웠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좋은 성과와 Rochdale의 좋은 성과를 가리고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6-1을 얻었지만 실망한 것을 제외하고는 그것을 기술 할 단어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6 골을 넣을 수 있었고 운좋게도 우리는 VAR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지 않았다. Rochdale에 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부 선수들은 Wembley에서 첫 경기라고 말하면서 이제는 완전히 가려졌습니다. 그 (것)들을위한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었다. "



Rose는 Tierney가 VAR과 상담하면서 게임의 긴 멈춤에서 비롯된 좌절감의 대부분을 "그가 솔직히 잘 모릅니다."


"당신이 나에게 묻고, 기다리고 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난센스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그것은 말도 안돼. 어리석은."


VAR은 현재 FA 컵, 이탈리아 세리에 A, 독일 분데스리가, 포르투갈 리그 및 기타 세계 대회에서 시범 중입니다.


토튼햄의 승리로 스완 지에 8 강에 진출한 마크 허시 전 (前) 프리미어 리그의 심판 마크 할시 (Mark Halsey)가 기술 적용에 대한 실수를 비판하면서 일련의 논란이 일었다.



할리가 허용하지 않은 목표에 대해 물었을 때, 할시는 "나를 위해 그것은 분명하고 명백한 오류가 아니었다. 나는 그것이 아주 좋은 목표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왜 (VAR에) 처음 언급되었는지 모르겠다. "


그는 또한 Tierney에게 토튼햄 페널티를 배제하고 자신의 경험을 이용 했어야했고, 침착에 대한 반격을 다시 시도해야한다고 비판했다.


"그는 더 잘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할시는 덧붙였다.


source: http://www.independent.co.uk/sport/football/fa-league-cups/var-danny-rose-tottenham-rochdale-nonsense-controversial-video-assistant-referee-a82344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