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

겨울폭풍 사이클론 미국 동부 강타

겨울폭풍 사이클론 미국 동부 강타

Author: Doug Stanglin, USA TODAY

Published: 7:48 AM EST March 2, 2018

Updated: 12:48 AM EST March 3, 2018


금요일 오후, 조지아 주 북부 이스트 코스트 폭설을 내리게 하고, 폭설을 퍼부었다. 해변 강풍과 해안가 강풍이 토요일에는 천천히 찾아오는 것으로 예보됐다. AP통신과 CNN은 금요일, 적어도 5명이 숨졌다고 보도했다. 보스턴 국립 측후소는 보스턴과 낭타켓토 만조시 3피트의 높은 파도에 주의를 촉구했다. 이미 보스턴의 롱 우오ー후에는 물을 퍼붓고 있고 소방관들은 시내 차에 갇힌 운전수를 구출하기 위해서 호출되었다.




경찰에 따르면 우오쯔티 지역에서는 8개의 전봇대가 메인 스트리트를 가로지르고 8개 전봇대를 쓰러뜨리는 시속 50마일을 넘는  80마일에서 90마일 돌풍이 불고 있다.


보스턴에서 워싱턴 D.C.에 이르는 주간 고속 도로 95호선 거의 전역에 걸쳐서 폭풍 경보가 발령됐고 돌풍이 최대 시속 60마일까지 다가왔다.


겨울폭풍 사이클론

 


source: http://www.kare11.com/article/news/nation-now/noreaster-pounds-east-coast-with-severe-winds-heavy-rain-at-least-5-dead/465-bef850e7-3fdb-405c-a313-ceb40da7eb70


중부 지방에서는 중서부, 오대호, 남동부, 뉴 잉글랜드에는 70만명 이상의 고객이 있었다.    


워싱턴 D.C. 주변에서는 전력선 버지니아, 메릴랜드, 기타 지역 40만명에 전력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연방 정부와 몇개의 학구 중립 학군은 50마일권 내에서 최대 50마일 돌풍을 받고 그 지역 삼림을 파괴했다.

"대량의 홍수, 강풍, 무너진 나무 대부분은 불행하게도 여러 문제를 일으키고 있어 대원들은 복구 작업 열심히 임하고 있다고 암트랙은 말했습니다. 

뉴욕 LaGuardia공항은 강풍마다 운행 편이 모두 중단하고 JFKInternationalAirport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정지했다. Flightwide에 따르면 오늘 오후 2시 20분  비행기가 중지되고 오후 2시 20분에는 동부 시간 오후 2시 20분 연기됐다.


이미 토요일에 예고 취소 예고 이미 토요일이어서 이미  160편 비행기가 동북부, 뉴 잉글랜드 공항에 도착하고 있다.

연안 경비대는 기상 예보사에게 금요일 폭풍우가 몰아칠 수 있다고 경고했다.기상청은 폭풍우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