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NGS기반 암 패널 검사 캔서스캔 랩지노믹스 & 가천대 길병원 수탁계약 체결

랩지노믹스, 가천대 길병원과 NGS기반 패널 검사캔서스캔수탁계약 체결

 

2017-05-31 09:29
랩지노믹스 제공

 

이미지 원본 :랩지노믹스

 

 

성남—(뉴스와이어) 2017 05 31 -- 분자진단 헬스케어 전문기업 랩지노믹스(대표 진승현) 가천대 길병원과 NGS기반 패널 검사캔서스캔’(CancerSCANTM) 대한 수탁계약을 체결했다.

캔서스캔은 암환자의 조직샘플을 분석해 정밀의료를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77 주요 유전자를 검사하는 ‘Level 375 유전자를 검사할 있는 ‘Level 구성돼 있다. 이미 국내에서 7,000() 이상의 성능평가를 통해 노하우를 축적했으며 랩지노믹스 검사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에 위치한 가천대 길병원(병원장 이근) 1,400개의 병상을 가진 국내 5 규모의 종합병원이다. 보건복지부 지정 인천지역 암센터이기도 가천대 길병원은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암진료 시스템왓슨 도입해 인공지능 암센터를 운영하여 최신 암진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매년 5만명의 내원 암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가천대 길병원은 혈액종양내과 여러 진료과에서 의뢰된 조직 샘플의 캔서스캔 검사를 통해 환자의 유전적 특성을 바탕으로 표적항암제의 선정 용량 등에 관한 세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 정보를 인공지능 암진료 시스템왓슨 제공해 활용함으로써 치료 효율을 크게 높일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3 1일부터 건강보험 적용으로 환자들의 보험급여 청구가 가능해져 20만명씩 발생하는 환자들의 경제적 부담도 있게 됐다.

한편 랩지노믹스는 캔서스캔 외에도 유전성 예측 패널검사캔서포캐스트’(Cancer4CASTTM, 캔서가드) 출시한 있다. 캔서포캐스트는 유전성 유방암 대장암을 예측하는 유전자를 포함해 36 유전자를 분석해 유전성 암의 발생 위험도를 예측하는 검사이다.

보도자료 출처: 랩지노믹스 

웹사이트: http://www.labgenomics.com/

 

 

 

 

 

 

 

 

 

사커인  사커딧 Edge emm

 

[기사원본:성남-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