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사람 홀리는 매력 장착한 강민경 반려견 휴지

사람 홀리는 매력 장착한 강민경 반려견 휴지


사람 홀리는 매력 장착한 강민경 반려견 휴지

원문https://1boon.kakao.com/animaldaily/huccikang

가수 강민경의 반려견 휴지!!!!!

작고 귀염뽀짝한 외모에 ୧( “̮ )୨✧

연기도 수듄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랜선 이모야 운다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인 강민경과 함께 있는 모습이 넘나 귀여워

화제가 되고 있는 휴지인데..!!!

그런 휴지의 전용 인스타그램이 생겨버린 것!!!!!!!!!!

광광 당장 팔로팔로우 해버린 나란 사람T^T

제가 이 왕 검정돌 3개 때문에

심장이 한두 번 내려앉은 게 아니라구욧@_@

뮤뱅 출근길에 아장아장 따라가는 휴지,,

세상,, 넘모 귀여운 거 아니냐고!!!!!!!!!!!!(벽뿌)

흊이야༶ඬ༝ඬ༶

혹시 만날 일은 없겠지만..

날 만나게 된다면 이렇게 반겨주겠니..?(plz.. 흊이)

실물로 보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휴지야 
넘좋아눈물

앞으로도 귀염뽀짝한 모습 많이 보여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 자라길!!!!!!!!!!!

랜선 이모야가 열심히 랜선 응원할게

(ღˇ◡ˇ)♥ℒᵒᵛᵉᵧₒᵤ♥




더 많은 휴지의 일상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