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트레이드, 스페인 명품 테이블웨어 ‘까르투하’ 론칭


링크트레이드, 스페인 명품 테이블웨어 ‘까르투하’ 론칭



㈜링크트레이드(대표 박정희) 최근 스페인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까르투하 론칭했다.

1841
설립되어 170 이상의 전통을 이어온 까르투하는 고유한 비법의 흙배합과 오랜 기간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거쳐 OEM 없이 100% 스페인에서 생산한다.

사용할수록 핸드크래프티드 제품 고유의 멋을 느낄 있으며 혼수나 오랜 시간 동안 대물림하는 도자기로도 유명하다.

스페인 왕실 공식 납품업체로도 지정되어 있으며, 스페인 유명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다.

최근 글로벌하게 입지를 넓히는 까르투하는 링크트레이드에 의해 아시아 최초로 독점 공급된다. 스페인의 정열과 예술적 감성을 모던 클래식하게 담아낸 까르투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까르투하코리아는 10 23 자사 쇼핑몰을 오픈하였으며 11 1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을 시작으로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인기보도 자료

  • 여가부, 성범죄자 취업제한제도 개선방안 토론회 열려
  • 농정원, ‘2017 어린이 동물보호 그리기 대회성공적으로 마쳐
  • 한국경제연구원, 취업시장 공무원 쏠림현상 분석 발표
  • 백제예술대학교 한류예술과, 5 학과 통합 2018년부터 운영 실시
  • 전자파일에 대한 정보공개청구, 무료로 가능해져
  • S-OIL 후원 한국-사우디아라비아 수교 55주년 기념 문화체험 행사 개최
  • ‘LG 한국여자야구대회개막
  • KT, ‘평창 5G시범망 준비완료 보고회 올림픽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 완료 밝혀
  • 현대차, 스페셜 에디션쏘나타 커스텀 공개
  • 삼성전자, 파워봇·파워건스타워즈


신한FAN 900만 회원 돌파 기념 신한카드 대고객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신한FAN’, 900 회원 돌파




신한카드(사장 임영진) 신한FAN누적 가입 회원이 900만명을 넘어섰다고 27 밝혔다.

2013
4월에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활용한 앱카드 결제 서비스를 런칭한 이후신한FAN’ 가입 회원수는 2014 257만명, 2015 420만명, 2016 755만명으로 지속적인 증가세를 시현했다.

2017
9월말 현재신한FAN’ 방문자수는 335만명, 이용금액은 6,200억원에 달하며 런칭 이후 누적 결제 규모가 이미 17조를 넘어섰다. 특히 금년 3 말에 가입회원 80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7개월 만에 다시 900만명을 달성하였으며 금년 3분기까지 이용금액이 5.3조원으로 16 동기 대비 1.4조원 증가하는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증가세는 전자상거래 모바일 거래의 확산에 따른 것으로 신한FAN 경우 작년 동기 PC,모바일 모바일 이용액 비중이 66%였던데 반해 9 현재 70% 모바일 거래가 지속 증가세에 있으며 연령별로는 2030세대 이용 비중이 66% 달한다.

신한카드는신한FAN’ 가입회원 9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오는 11 19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추진 중이다.

금번 이벤트는 ‘FAN 지인추천’, ‘FAN 서비스 체험’, ‘FAN 온오프라인 이용’, ‘페이스북 이용후기 다양한 이벤트별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신한 FAN 지인에게 추천하여 3 이상 성공한 고객 대상으로 GS25 1만원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하며 상위 3명에게는 별도의 신세계(이마트) 10만원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 고객 지난달 새로 출시한 FAN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이용금액의 20% 캐시백 제공하며 온라인 9 이상 이용고객과 오프라인 9만원이상 이용고객을 각각 추첨하여 1400명을 대상으로 최대 9000 포인트씩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에 신한 FAN 이용후기를 댓글로 작성하신 고객 30명을 추첨하여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인 10 23일부터 11 19일까지 정상 응모한 분에 한해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 포인트는 12월초 당첨자 발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신한FAN’ 통하여 확인할 있다


[금융경제시사상식] - 신한카드 올패스 고속·시외버스 요금 결제 시 최고 30% 할인 제공

[금융경제시사상식] - 신한카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ead by 리드 바이 공식 선포

[금융경제시사상식] - JSCB 알마즈얼기엔뱅크 JSC 자회사 금융 IT 기업 앱아이티와 MOU 체결

[금융경제시사상식] - 마스터카드 2017 디지털진화지수 국가별 조사 결과 발표

[금융경제시사상식] - 씨티은행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RPA를 자금세탁방지 모니터링 업무 도입

[금융경제시사상식] - 마스터카드 아시아·태평양 소비자신뢰지수 조사 결과 발표

[금융경제시사상식] - "씨티 NEW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없이 금융거래 가능한 인터넷뱅킹 소개


직장인 94.5% 직장 생활 중 슬럼프 겪어 봤다

벼룩시장구인구직직장인 94.5%, 직장 생활 슬럼프 겪어 봤다

직장인 71%, 입사 1 이내 슬럼프 경험
슬럼프 원인 1위는반복되는 업무로 인한 권태감’, 2위는업무에 비해 낮은 급여





직장인 10 9명은 직장 생활 슬럼프에 빠져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이 슬럼프를 경험한 시기는 대체로 입사 6개월 이내였다.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최인녕) 직장인 508명을 대상으로직장 생활 슬럼프 관련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94.5% 슬럼프를 겪어 봤다고 답했다.

직장인들이 가장 처음 슬럼프를 경험한 시기는 입사 6개월 이내(36.5%)였다. 이어 입사 1 이내(28.3%), 입사 2 이내(17.7%), 입사 3 이내(11.3%) 순으로 나타났으며 입사 직후라는 응답도 6.3% 나타났다.

슬럼프를 경험하는 주기를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40.8%특정 주기 없이 수시로 경험한다 답했다. 3개월마다라는 답변도 20.8% 나타났으며 6개월마다(17.9%), 1년마다(13.5%), 1개월마다(6.9%) 순으로 이어졌다.

그렇다면 직장인들은 어떤 상황에서 본인이 슬럼프에 빠졌다고 느낄까? 응답자의 39.4%아무것도 하기 싫을 자신이 슬럼프에 빠졌다고 느낀다고 답했다. 이어 무슨 일을 해도 막막하게 느껴질 (16.7%), 나도 모르게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 공고를 찾아볼 (11.7%), 출근길이 평소보다 멀고 험하게 느껴질 (10.6%) 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다. 이밖에 근무 시간에 딴짓이 늘었을 (8.5%), 회사, 직장동료에 대한 험담이 늘었을 (8.3%), 쉽게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는 감정의 편차가 커졌을 (4.8%) 등의 답변도 있었다.

직장인들은 슬럼프의 주요 증상으로 의욕 상실(32.5%), 업무 집중력 저하(24.8%), 자신감 하락(20%), 우울함, 짜증 심한 감정 기복(15.6%) 등을 꼽았다. 불안감, 초조함을 느낀다는 의견(7.1%) 있었다.

슬럼프의 원인이 무엇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25.6% 반복되는 업무에서 오는 권태감이라고 답했다. 이어 업무에 비해 낮은 급여(22.5%), 과도한 업무량과 잦은 야근(20.8%) 근소한 차이로 뒤따랐다. 상사가 시키는 대로만 해야 하는 상황에서 오는 무력감, 성취감 부족(14.2%), 동료, 주요 거래처와의 관계 악화(13.8%), 피로 누적(3.1%) 등의 답변도 있었다.

직장인들이 꼽은 슬럼프 극복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퇴근 취미생활을 하는 (25.2%)’이었다. 다음으로 친구, 동료들과 대화를 자주 나눈다(15.2%), 새로운 목표를 세운다(14.2%), 일을 멈추고 여행을 떠난다(14%), 자연스럽게 나아질 때까지 기다린다(13.3%) 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다. 억지로라도 일에 집중하려고 노력한다(5.8%) 답변은 다소 낮은 응답률을 보였다.


[금융경제시사상식] - 음주폐해예방을 위한 대한민국 팔도강산 절주여행 캠페인 실시

[금융경제시사상식] - 가을철 이사시즌 맞이 ‘전세자금대출 이벤트’ 시행

[금융경제시사상식] - 육아휴직급여 통상임금의 80%(상한 150만원, 하한 70만원)로 상향 지급

[일상생활] - 직장인 66.7% ‘감정조절 어렵게 하는 대상은 상사

[금융경제시사상식] - 공공자전거 따릉이 공유정책 인지도·만족도 1위

[일상생활] - Sh수협은행 인터넷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출시



10년간 임대료 상승없는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최초 입주자 모집 실시


국토부, 10년간 임대료 상승없는 청년·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최초 입주자 모집 실시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 매입임대리츠를 통해 매입한 전국 23 임대주택 178세대(60 이하) 대하여 청년·신혼부부 일반인을 대상으로 10 27 입주자 모집공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주 희망자는 11 13()15() 기간 동안 한국토지주택공사 청약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임대주택 입주자 신청을 있다.

금번 매입임대리츠를 통해 공급되는 178 임대주택은 시세의 90% 수준으로 임대료를 공급하되 향후 10년간 임대료 상승없이 안정적으로 거주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임대주택이다.

공급 대상지는 전국 23 지역으로서 수도권(의정부·수원·용인·화성·평택 99세대), 부산·울산·경남(10세대), 대구·경북(35세대), 대전·충청(8세대), 광주·전남·전북(24세대), 강원(2세대) 등에서 각각 공급된다.

청년·신혼부부 70%(136세대), 일반인 30%(42세대) 대상으로 입주자를 모집하며 입주 신청을 하고자 경우 입주 공고일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입주자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
입주자격) 무주택세대 구성원으로서 40 미만의 청년·신혼부부(혼인 합산기간이 5 이내) 또는 일반인

*
자산요건 : 토지·건축물 부동산(21,550만원) 자동차(2,825만원) 이하 기준

(
소득기준)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의 100퍼센트 이하*, 다만 배우자 소득이 있는 경우에는 120퍼센트 이하 가능



* 예시 : '16 월평균 소득액 100% 기준(3 이하 4,884,448, 4 5,630,275), 월평균 소득액 120% 기준시(3 이하 5,861,338, 4 6,756,330 )

(
주소등록) 임대주택 소재 ·군내(특별시·광역시 포함) 공급대상 지역에 주민등록 등재 필요

임대보증금은 11.5억원(주택가격의 50% 수준), 임대료는 2530만원 수준으로 공급되며, 향후 10년간 주변지역 전월세 가격이나 금리의 변동과 관계없이 고정적인 임대료를 유지한다.

다만 재산세 또는 임대관리비 일부 부대비용의 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임대료에 반영될 있다.



거주기간은 최장 10년으로 2 단위로 임대차 계약 갱신 가능

입주 신청 희망자는 11 13() 부터 11 15() 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 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있으며 이를 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

입주자 신청 서류제출 대상자로 선정되면 입주자격 증빙서류를 한국토지주택공사에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적격자 경합이 있는 경우에는 추첨 방식에 의하여 입주자를 선정한다.

이와 관련 국토교통부는 금번 매입 임대주택 공급은 청년·신혼부부 등에게 향후 10년간 임대료 인상 걱정없이 안정적으로 거주하는데 도움이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청년(30만실) 신혼부부(20만호) 공적 임대주택을 지속적 공급 추진하여 서민 주거 안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H청약센터홈페이지

해당 임대주택 소재지, 세대수, 임대료 세부 입주 모집절차는 LH 청약센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LH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람.




[금융경제시사상식] - 81만 중소기업 지원정보 확인할 수 있는 ‘서울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운영

[금융경제시사상식] - 가을철 이사시즌 맞이 ‘전세자금대출 이벤트’ 시행

[금융경제시사상식] - 장안평역 인근 용답동 역세권 청년주택사업 도시관리계획 결정고시

[금융경제시사상식] - 어울림플라자 전국 첫 무장애 문화·복합단지 서울시 조성

[금융경제시사상식] - 디딤돌대출 실거주자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28일부터 실거주 의무제도 도입

[금융경제시사상식] - KB부동산 Liiv ON 신혼부부를 위한 전용서비스 출시

[금융경제시사상식] - 청약통장 필요 없고 분양권 전매 등 규제에서 자유로워진 오피스텔


'집이야기' 토크콘서트 하이라이트(국토교통부 2017.09.13)






프리미엄 베이비 물티슈 메퓨어 배우 이보영 모델로 브랜드 론칭



이보영 물티슈메퓨어, 브랜드 론칭



프리미엄 베이비 물티슈 메퓨어(MEREPURE) 배우 이보영을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를 론칭한다. 메퓨어는 불어로 어머니를 뜻하는 La Mère( 메르) 순수한 Pure(퓨어) 합성어로순수한 엄마 뜻한다.

이보영이 모델로 활동하게 아기 물티슈 메퓨어는 끊이지 않는 물티슈 안전성을 위해 KTR, 엘리드 시험기관을 통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CMIT 16가지 유해화학물질 불검출 피부 무자극 검증을 받아 안전에 안전을 더했다.

또한 7단계 정수시스템을 통해 원수에 포함된 미세입자까지 99.9% 이물질 균주를 잡아낸다.

메퓨어는메퓨어 핑거라임’, ‘메퓨어 아보카도’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핑거라임, 아보카도 추출물과 프랑스산 해수 어스마린워터가 함유되어 연약한 아기피부에 미네랄 공급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있다.

메퓨어는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물티슈는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 까다롭게 고른다며 부모의 눈높이에 맞춰 오랜 기간 여러 제품들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우수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메퓨어는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메퓨어 물티슈는 위메프, 쿠팡 각종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구매할 있다.



[일상생활] - 현충일 추모시 넋은 별이 되고 이보영 낭독


[일상생활] - 가스로만 점화하여 냄새.소음이 없고 난방비 절감하는 파세코 '캐비넷 가스히터 ' 출시


[유용한정보] - 2017년 9월 ‘게임순위’ 전국민이 좋아하는 추천 “인기앱” 앱플레이어


[일상생활] - 더페이스샵이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줄시


[유용한정보] - RSS정규 구독으로 블로그 불펌사용시 저품질로 가는 지름길이


[일상생활] - 가즈오 이시구로 노벨 문학상 수상에 저서 판매량 급증


배우 이보영 '메퓨어 물티슈' 촬영 메이킹 필름



◀ PREV 1234···6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