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스랩 ‘6ix’ 가입자 대상 ‘진짜 인맥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스타트업 6ixlab, ‘6ix’ 가입자 대상 ‘진짜 인맥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론칭 3주만에 앱스토어 소셜카테고리 30위 달성 기념 가입자 대상 아이폰X, 스타벅스 상품권 등 감사 선물 증정 6ixlab(식스랩, 대표 신주영)이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6ix의 기존,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진짜 인맥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6일까지 6ixlab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 6ix 가입 인증샷을 남기면 아이폰X, 이지드론, 유니맥스 가습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후 6명 이상의 친구를 등록하는 사용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6ixlab 구자성 매니저는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임에도 많은 사용자들의 가입을 통해 특.. 더보기
2017년 한국인 여행 트렌드 및 2018년 인기 여행지 발표, 여행 검색엔진 카약 여행 검색엔진 카약 , 2017년 한국인 여행 트렌드 및 2018년 인기 여행지 발표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내년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 여행객을 위해, 2018년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는 수백만건의 자사 여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2017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2018년 가장 많이 검색한 Top 10위 여행지 2017년과 마찬가지로 2018년에도 전반적으로 지리적으로 한국과 가까운 여행지의 인기가 계속될 전망이다. 이미 2018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로는 방콕이 1위로 등극했다. 또한 방콕을 방문하는 여행객은 평균 5일 동안 머무를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2017년 7위를 차지했던 다낭은 2018년에는 2위에 오르며 인기를 .. 더보기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 ‘맺음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 공개 이음소시어스, ‘ 커플매니저 의 하루’ 영상 공개 실제 맺음 사무실과 전경, 직원 출연 커플매니저 상담 부문 채용 진행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는 VIP매칭 서비스인 ‘맺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맺음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약 2분가량의 이 짧은 영상은 맺음의 커플매니저가 출근하는 모습부터 퇴근하기까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편한 복장으로 출근한 여주인공은 사무실에 도착하여 오피스룩으로 갈아입고 당당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다. 전문 커플매니저로서 바쁜 하루를 보낸 뒤 ‘고백 성공했어요. 감사해요’라는 회원의 문자 메시지를 받으며 영상은 마무리 된다. 공개된 영상 속 배경은 강남에 위치한 맺음 사무실로 실제 근무하는 전경이 고스란히 담겨있을 뿐 아니라 직원.. 더보기
Denis SunghoXCOAST 82(드니 성호X코스트 82) 콘서트 개최 ‘드니 성호X코스트 82’ 콘서트 12월 29일 개최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의 아름다운 기타 선율 열려 12월 29일(금)~12월 30일(토) 이틀간 대학로에 위치한 JCC아트센터에서 Denis SunghoXCOAST 82(드니 성호X코스트 82) 콘서트가 NEW YEAR ‘FURTHER’ 부제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와 그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최고의 클래식 연주자들로 구성한 ‘코스트 82’가 출연하며, 피아니스트 채송화,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 비올리스트 에르완 리샤, 첼리스트 홍진호 그리고 사운드 디자이너 Morii가 참여한다. 드니 성호는 한국에서 태어나 벨기에로 입양된 한국계 기타리스트로 8세에 기타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14세에 벨기에 영 탤런트 콩.. 더보기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 제철 특화 상품 연이어 출시 GS수퍼마켓 , 통영 생굴·전통 홍시 등 제철 특화 상품 연이어 출시 GS수퍼마켓이 제철을 맞은 차별화 먹거리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은 김장철을 맞아 경남 사천에서 생산된 소굴을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생굴은 크기에 따라 소굴, 중굴, 대굴로 나뉘는데, 소굴은 크기가 작고 농축된 맛 때문에 김장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중굴을 주로 취급하는데 반해, GS수퍼마켓은 김장철에 맞춰 소굴에 집중함으로써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달 1일~23일까지 GS수퍼마켓 생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1% 증가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굴 가격은 100g 2,400원이다. 싸늘해진 날씨에 많이 찾는 횟감용 생굴도 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