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랩 ‘6ix’ 가입자 대상 ‘진짜 인맥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스타트업 6ixlab, ‘6ix’ 가입자 대상진짜 인맥 다운로드 이벤트실시




론칭 3주만에 앱스토어 소셜카테고리 30 달성 기념
가입자 대상 아이폰X, 스타벅스 상품권 감사 선물 증정


6ixlab(식스랩, 대표 신주영)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6ix 기존,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진짜 인맥 다운로드이벤트를 실시한다.

12
6일까지 6ixlab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 6ix 가입 인증샷을 남기면 아이폰X, 이지드론, 유니맥스 가습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 6 이상의 친구를 등록하는 사용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6ixlab 구자성 매니저는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임에도 많은 사용자들의 가입을 통해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 론칭 3주만에 다운로드 2만과 IOS 앱스토어 30위를 달성하는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었다초기 가입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말했다.

6ix
30명으로 친구의 수가 엄격하게 제한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소셜 버블, 소셜 피로증후군, 가짜 뉴스 등의 부작용과 문제점을 만들어내고 있는 글로벌 SNS들에 대한 문제 의식 아래 만들어진 새로운 SNS. 친구의 수를 제한하여 소셜 피로도를 줄이는 동시에 친구를 통해 연결된 6단계 내의 사용자들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필요한 사람을 손쉽게 찾아 절친의 소개로 연결되는 등의 새로운 사용자 기능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6ixlab 페이스북과 6ix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확인할 있다.

한편 6ixlab 11 , 세계 최대 컨퍼런스 웹서밋 2017(포루투갈 리스본) 참가하여 글로벌 소셜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있다.
 
식스랩 개요

㈜식스랩은 팬택 출신의 기획자, 개발자, 마케터가 주축이 되어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SW 개발 기술력 빅데이터 활용 가치 등을 인정받아 연구개발특구 등의 지원을 받아 발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23,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소셜 플랫폼 기업이라는 비전 하에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6ixlab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6ixlab 








2017년 한국인 여행 트렌드 및 2018년 인기 여행지 발표, 여행 검색엔진 카약


여행 검색엔진 카약 , 2017 한국인 여행 트렌드 2018 인기 여행지 발표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내년 여행을 계획하는 한국 여행객을 위해, 2018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는 수백만건의 자사 여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2017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2018 가장 많이 검색한 Top 10 여행지

2017
년과 마찬가지로 2018년에도 전반적으로 지리적으로 한국과 가까운 여행지의 인기가 계속될 전망이다. 이미 2018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로는 방콕이 1위로 등극했다. 또한 방콕을 방문하는 여행객은 평균 5 동안 머무를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2017 7위를 차지했던 다낭은 2018년에는 2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2016, 2017 2 연속 인기 여행지 1위를 지켜왔던 오사카는 2018년에는 순위가 다소 하락하여 4위를 기록했다.

2017
인기 여행기 10위권 내의 여행지가 모두 해외 여행지인 가운데 제주도가 유일하게 순위권 내에 있어 눈길을 끈다. 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제주도는 사드의 여파로 인해 경직된 한중 관계와 금한령으로 요우커의 발길이 끊겼으나 반대로 국내 방문객이 크게 늘어 2017 인기 여행지 순위 2위를 기록했다. 2017 동안 제주도를 방문한 외국인 여행객은 전년 대비 72.5% 감소한 한편 국내 방문객은 14.5% 증가했다.




순위에 오른 나머지 여행지는 모두 한국인에게 친근한 여행지다. 신혼여행지로 인기 있는 호놀룰루(하와이) 3, 오사카가 4, 괌이 5위를 기록했으며 타이베이, 홍콩, 후쿠오카 등이 뒤를 이었다.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2017 인기 여행지 상위 10곳과 평균 여행 기간

1
오사카(일본)-3
2
제주도(한국)-3
3
도쿄(일본)-3
4
후쿠오카(일본)-3
5
방콕(태국)-4
6
홍콩(중국)-3
7
다낭(베트남)-4
8
타이베이(대만)-3
9
타무닝()-4
10
오키나와(일본)-3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2018 인기 여행지 상위 10곳과 평균 여행 기간

1
방콕(태국)-5
2
다낭(베트남)-4
3
호놀룰루(미국/하와이)-7
4
오사카(일본)-3
5
타무닝()-3
6
타이베이(대만)-3
7
홍콩(중국)-3
8
후쿠오카(일본)-3
9
도쿄(일본)-3
10
덴파사르(발리)-7




2018 추석에는 어디로 갈까

2018
년의 추석 연휴(2018 9 22~2018 9 26) 기간은 주말을 포함하더라도 2017년에 비해 절반 정도 수준이지만 여전히 한국 여행객들은 추석 연휴를 활용해 멀리, 오래 여행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8 추석 연휴 동안의 여행지로 한국 여행객이 가장 자주 검색한 곳으로는 뉴욕이 1(평균 여행기간 7) 기록했으며 다낭이 2(평균 4), 프라하가 3(평균 7) 그리고 각각 타이베이, 싱가포르, 오사카가 순위에 올랐다. 지구 반대편에 있는 로스앤젤레스(LA)에서는 여행 기간이 가장 평균 8 동안 머무를 것으로 나타났으며 발리는 평균 7 동안 여행할 것으로 확인됐다.

에이미 웨이 카약 아태지역 총괄은 “2018 추석 연휴 여행 순위는 연휴 기간에 가까워짐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지난 동안의 여행 예약 기록을 분석한 결과, 상당수의 한국 여행객이 출발 직전에 항공권을 예약하는 경향을 보였으며 특히 국내 여행의 경우 같은 현상이 한층 뚜렷했다 밝혔다.

실제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한국 여행객 8% 출발일로부터 일주일 남짓한 기간 동안 여행 계획을 세웠다고 응답했으며 이로 인해 미리 예약할 때보다 15%가량 비싼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2017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상위 10곳과 평균 여행 기간

1
제주도(한국)-3
2
오사카(일본)-3
3
도쿄(일본)-4
4
후쿠오카(일본)-3
5
홍콩(중국)-4
6
타이베이(대만)-4
7
방콕(태국)-5
8
다낭(베트남)-4
9
뉴욕(미국)-7
10
오키나와(일본)-4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2018 추석 연휴 인기 여행지 상위 10곳과 평균 여행 기간

1
뉴욕(미국)-7
2
다낭(베트남)-4
3
프라하(벨기에)-7
4
타이베이(대만)-4
5
싱가포르-4
6
오사카(일본)-4
7
로스앤젤레스(미국)-8
8
덴파사르(발리)-7
9
도쿄(일본)-4
10
방콕(태국)-4




에이미 웨이 총괄은카약은 수백만건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최적의 예약 시기를 제안한다카약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면 보다 편리한 여행을 계획할 있다 밝혔다.

이어카약의 가격 알리미 기능은 여행에 임박해 비싼 가격으로 항공권을 끊는 것을 막기 위해 항공편 요금 변동 즉시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푸시 알림을 띄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약할 있도록 돕는다카약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면 보다 수월하게 여행 계획, 항공권 검색부터 일정 관리에 이르기까지 여행의 과정을 관리할 있다 밝혔다.

2018 설에는 짧지만 알차게

2018
연휴 기간 가장 많이 검색된 여행지 순위에서는 오사카가 1위를 차지했으며 도쿄가 2, 제주도 3, 홍콩 4위를 기록하고 후쿠오카, 타이베이, 방콕이 뒤를 이었다.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2018 연휴 인기 여행지 상위 10곳과 평균 여행 기간(2018 2 14~19)

1
오사카(일본)-3
2
도쿄(일본)-3
3
제주도(한국)-2
4
홍콩(중국)-3
5
후쿠오카(일본)-2
6
타이베이(대만)-3
7
방콕(태국)-4
8
상하이(중국)-3
9
오키나와(일본)-3
10
타무닝()-4




2018 인기 여행지, 올해보다 저렴하게 있을까

2018
년도 떠오르는 여행지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은 이스라엘의 텔아비브(Tel Aviv). 다소 생소할 있지만 이스라엘은 종교가 있는 한국인이라면 익숙한 성지순례 필수 코스로 알려진 여행지다. 2018년에는 이스라엘이 독립 7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국내 여행자들의 성지순례 수요와 맞닿아 검색량 또한 전년 대비 288% 증가한 것으로 추측된다. 이러한 여행 수요의 증가로 인해 텔아비브행 항공편 요금이 28%가량 인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여행객 사이에서 떠오르는 2018 인기 여행지(여행지, 검색량 전년 대비 변화, 평균 항공료 전년 대비 변화, 평균 여행 기간, 2018 요금)

1
루손 (필리핀), 310%, -10%, 7, 391829
2
텔아비브(이스라엘), 288%, 28%, 10, 997105
3
프놈펜(캄보디아), 279%, -7%, 5, 538946
4
치앙마이(태국), 250%, -17%, 6, 377336
5
끄라비(태국), 237%, -14%, 5, 445729
6
산티아고데콤포스텔라(스페인), 234%, -16%, 14, 1007206
7
다낭(베트남), 207%, -12%, 4, 36838
8
깜라인(베트남), 199%, -40%, 4, 342417
9
나고야(일본), 163%, -30%, 3, 238392
10
삿포로(일본), 145%, 4%, 3, 36838




텔아비브를 제외한 2018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의 대부분은 이국적인 휴양지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국내 여행객의 83.3% 여가를 목적으로 해외여행을 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있다. 항공권 비용의 경우 유가 하락과 저비용 항공사(LCC) 공격적 비즈니스 확장 등의 요인에 영향을 받아, 상대적으로 인접한 휴양지로의 항공료는 평균 11.4%가량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약은 여행 계획부터 일정 관리에 이르기까지 번에 해결할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객은 가격 알리미, 가격 예측 트립스 카약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면 여행을 보다 스마트하게 계획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즐거운 여행의 추억까지도 만들 있다.

카약 개요

카약은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이다. 카약은 다른 여행 사이트를 검색하여 여행객들이 본인에게 맞는 항공권, 호텔, 렌터카 휴가 패키지 상품을 찾을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카약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은 여행객이 여행을 계획하고 일정을 관리하는 도움이 되는 가격 알리미, 가격 예측 그리고 무료 일정 관리 페이지와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카약은 세계 40 이상의 국가에서 20 언어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15억건의 여행 정보 관련 검색을 처리하고 있다. 한편 카약은 The Priceline Group 자회사이며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 ‘맺음 커플매니저의 하루’ 영상 공개

이음소시어스, ‘ 커플매니저 하루영상 공개



실제 맺음 사무실과 전경, 직원 출연
커플매니저 상담 부문 채용 진행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 VIP매칭 서비스인맺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맺음 커플매니저의 하루영상을 24 공개했다.

2분가량의 짧은 영상은 맺음의 커플매니저가 출근하는 모습부터 퇴근하기까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편한 복장으로 출근한 여주인공은 사무실에 도착하여 오피스룩으로 갈아입고 당당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다. 전문 커플매니저로서 바쁜 하루를 보낸 고백 성공했어요. 감사해요라는 회원의 문자 메시지를 받으며 영상은 마무리 된다.



공개된 영상 배경은 강남에 위치한 맺음 사무실로 실제 근무하는 전경이 고스란히 담겨있을 아니라 직원들이 배우로 출연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개념만 모호하게 알고 있던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이 현실적이고 친근하게 다가온다 반응이다.

맺음 강나영 실장은기존 결혼정보 회사보다 젊은 감각을 가진맺음이라는 브랜드와 맺음의 자랑스러운 커플매니저들을 알리고 싶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맺음을 알게 되고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 말했다.

한편 맺음은 현재 커플매니저 상담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며 나이와 경력 제한이 없어 커플매니저를 꿈꿔온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사이트나 맺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있다.




[일상생활] -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 제철 특화 상품 연이어 출시

[일상생활] - 감성충만 쥬크박스 뮤지컬 서른즈음에 주말 점유율 83% 기록

[일상생활] - 김장철 맞이하여 세컨드 김치냉장고 인기 급증 '클라쎄' 월4천대 판매

[일상생활] - 더 늦기전에 리셋 다이어트,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 2종 출시

[동영상 보도] - 페이유 짐벌 전용 앱 ‘Feiyu-on’(페이유 온) 한국어 어플 출시

[일상생활] - 혼밥족 늘어 최근 4년 사이 간편식 시장 2배 이상 성장

[뉴스토픽] - [하태핫태 핫뉴스 마이포커스]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경호부터 강승윤까지..24명 각약각색 캐릭터 공개

[일상생활] - 허쉬(HERSHEY’S) 초콜릿 대대적 패키지 리뉴얼 시행 기념하여 SNS 이벤트 실시




커플매니저채용문의: http://maezeum.net/



인연을 만드는 맺음 커플매니저





Denis SunghoXCOAST 82(드니 성호X코스트 82) 콘서트 개최


드니 성호X코스트 82’ 콘서트 12 29 개최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의 아름다운 기타 선율 열려


12 29()~12 30() 이틀간 대학로에 위치한 JCC아트센터에서 Denis SunghoXCOAST 82(드니 성호X코스트 82) 콘서트가 NEW YEAR ‘FURTHER’ 부제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드니 성호와 그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최고의 클래식 연주자들로 구성한코스트 82’ 출연하며, 피아니스트 채송화,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 비올리스트 에르완 리샤, 첼리스트 홍진호 그리고 사운드 디자이너 Morii 참여한다.

드니 성호는 한국에서 태어나 벨기에로 입양된 한국계 기타리스트로 8세에 기타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14세에 벨기에 탤런트 콩쿠르에서 1위에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벨기에 몽스 왕립 음악원과 파리 고등사범 음악원, 벨기에 브뤼셀 왕립 음악원에서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았다.



그는 한국 입양아 출신으로 세계적인 기타리스트로 성장한 개인사가 국내에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졌고, 더불어 조수미, 인순이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과 함께 공연과 음반작업을 펼쳐 대중들에게 친근한 클래식 기타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VIP관객들은 위한 사전 특별 공연과 공연 종료후 리셉션이 준비 되어있으며, 아티스트들과의 가깝게 있는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 드니 성호의 기타 솔로 연주 앙상블 연주 그리고 전자 음악과 함께하는 기타 연주도 감상할 있다. 그리고 친숙한 클래식 음악부터 젊은 청년들을 위한 세련된 음악 귀에 익숙한 OST 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있는 음악들로 준비했다.

공연은 New York Classical Music Society, Baie Entertainment 주최하고, ㈜디피에이아트테인먼트가 주관하며, GRAMMER, bluebell, ECCK, JOSEPH DESRUETS, VINESSEN 후원한다.



공연 티켓은 VIP 15만원, A 7만원으로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매가능 하며, 티켓 공연 문의는 디피에이아트테인먼트로 하면 된다.



드니 성호X콘서트: http://ticket.interpark.com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 제철 특화 상품 연이어 출시


GS수퍼마켓 , 통영 생굴·전통 홍시 제철 특화 상품 연이어 출시


GS수퍼마켓이 제철을 맞은 차별화 먹거리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GS
리테일이 운영하는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 김장철을 맞아 경남 사천에서 생산된 소굴을 적극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생굴은 크기에 따라 소굴, 중굴, 대굴로 나뉘는데, 소굴은 크기가 작고 농축된 때문에 김장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중굴을 주로 취급하는데 반해, GS수퍼마켓은 김장철에 맞춰 소굴에 집중함으로써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달 1~23일까지 GS수퍼마켓 생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1% 증가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소굴 가격은 100g 2,400원이다.



싸늘해진 날씨에 많이 찾는 횟감용 생굴도 알뜰하게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은 이달 28일까지 통영산 봉지굴 250g 5,500원에 판매하며 다음달 1 하루만 통영산지직송 생굴을 평소 대비 20% 이상 할인한 19,800(1kg) 판매한다.

햇김 시즌을 맞아 1 20여일만 생산되는 김으로 만든 일명곱창김 판매한다. 엽채가 곱창처럼 길면서 구불구불하다고 일명곱창김이라고 불리는 김은, 보통 양력 10 말경부터 11 초에 걸쳐 전남 신안, 진도 남해 일대에서 극히 소량 생산되는 프리미엄 김이다.

GS
수퍼마켓은 햇김 철을 맞아 씹었을 쫄깃하고 일반 김에 비해 영양도 풍부하다고 전해지고 있는 곱창김을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90g 기준 10,800원이다.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 달콤하게 즐길 있는 항아리 홍시도 판매한다. 경기도 안성의 유수봉 옹기 명장과 손잡고 판매하는 이번 항아리 홍시는 명장의 항아리에 대봉을 10~15 담아 판매하는 이색 상품으로, 기존에 찾아 보기 힘들었던 컨셉이다.

GS
수퍼마켓은 대봉 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 하다가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천연유약과 맥반석을 사용해 적당한 습도와 공기의 통풍으로 대봉의 자연 후숙을 도와주는 옹기 명장의 항아리와 홍시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있는 상품으로, 홍시를 먹고 항아리는 김치통이나 쌀통,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있다.

항아리 홍시는 GS수퍼마켓에서 51,800원에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25() 하루만 GS수퍼마켓에서 팝카드로 결제 49800원에 구매할 있다.



이시헌 GS수퍼마켓 생굴 MD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생굴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다특히 GS수퍼마켓은 김장철을 맞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소굴과 통영 지정농장을 통해 공급받는 신선한 횟감용 생굴 판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말했다.


[금융경제시사상식] - GS리테일 지진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긴급 지원

[일상생활] - 편의점 GS25 명절도시락 인기에 프리미엄 '2017 추석 도시락' 출시






◀ PREV 1234···6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