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전략 소개영상

4차 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전략 소개영상

4차산업혁명


인공 지능(AI), 사물 인터넷(IoT),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모바일 등 지능정보기술이 기존 산업과 서비스에 융합되거나 3D 프린팅, 로봇공학, 생명공학, 나노기술 등 여러 분야의 신기술과 결합되어 실세계 모든 제품·서비스를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사물을 지능화하는 차세대 산업혁명. 


[네이버 지식백과] 제4차 산업혁명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第4次産業革命] (IT용어사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02일 --리텍콘텐츠가 ‘ 4차산업혁명 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을 출간했다.

저자는 세탁 앱을 알게 되었다는 말로 책을 시작한다. 자주 다니던 세탁소가 문을 닫아서 핸드폰으로 세탁소 위치를 검색하다가 찾은 것이다. 세탁 앱은 집으로 직접 방문하여 세탁물을 수거하고, 정갈하게 정돈된 세탁물을 집으로 다시 가져다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저자는 이 서비스를 알게 된 후 더 이상 4차 산업혁명이 낯선 단어가 아니라고 말한다.

굳이 거창하게 산업혁명이라는 말을 쓰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다. 그렇다면 앞으로 우리는 각자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 이 책은 스마트폰을 최대한 활용해 온라인상에서 나의 사업을 홍보하는 방법을 담고 있다. 매일 다루던 스마트폰이 매출을 상승시켜주는 것이다.

이 책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제작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OCMP(One Content Multi Platform)를 이용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콘텐츠 확산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OCMP란 하나의 콘텐츠로 각 온라인 채널에 등록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 시키는 방법이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기법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광고한다면 1만원 내외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자신의 콘텐츠가 기하급수적으로 확산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IT 기술의 진보 속에서 온라인 마케팅, SNS 마케팅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이 책에서는 앞으로 생존하기 위해 각 채널별로 어떻게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야 하는지를 다루었다. 각 채널의 연혁이나 점유율 등 이론적인 이야기는 최대한 걷어내고, 실전기법과 성공사례를 최대한 많이 다루었다.

이미 4차 산업혁명은 우리 생활 곳곳에 침투해 있다. 마케팅의 경우에도 다르지 않다. 사람을 직접 만나서 영업하고, 직접 발로 뛰며 홍보하던 시대는 저물고 있다. 이 책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 보다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의 핵을 통찰할 수 있는 ‘4차 산업혁명 트랜트헌터 6가지’를 알려준다. 



리텍콘텐츠 생존마케팅 홈페이지: http://ritec.modoo.at/?link=16l76gr2











◀ PREV 1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