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국민은행 우수 기업고객 초청 환리스크 관리 세미나 개최

[금융.경제 정보 모아모아]

 

 

KB국민은행, 수출입기업 대상 환리스크 전략 제시

              2017-06-23 08:54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 23 부산 롯데 호텔에서 부산 경남지역 수출입 거래기업 재무담당자 60여명을 초청해우수 기업고객 초청 환리스크 관리 세미나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문정희 수석연구원(KB증권 리서치센터) 강사로 참여해달러 사이클과 /달러 환율 전망이라는 주제로 환율, 금리, 상품(commodity) 금융시장의 주요 상품과 국내외 시장 동향 전망에 대해 밝혔다.

또한 KB국민은행 파생상품영업부 선임마케터의 헤지전략 상품제안에 이어 KB국민은행 자본시장부에서는 비대면 채널 기반 외화자산투자플랫폼인‘KB 마이 딜링룸 대한 설명회 시간도 가졌다.
 
KB
국민은행은 지난 2006년부터 중견 중소기업 재무담당자들을 초청해 국내외 경제환경과 금융시장 전망, 환리스크 관리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해 오고 있다.
 
KB
국민은행 자본시장본부를 총괄하는 하정 본부장은 "최근 외환 시장은 변동성 확대로 많은 중견 중소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기업 실정에 맞는 환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마련하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노력이 요구되는 시점이다수출입 기업의 환리스크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서울. 뉴스와이어 2017 06 23  출처: KG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