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시사상식

현대자동차 그린카와 함께 소형SUV 코나(KONA) 무료 시승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 그린카와 함께 소형SUV 코나(KONA) 무료 시승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17일부터 12 16일까지 코나를 무료로 시승해볼 있는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 실시한다.

코나는 2개월 연속 국내 소형 SUV 시장 최다 판매를 이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현대자동차 최초의 소형 SUV 차종이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코나의 우수한 성능을 부담 없이 쉽고 편리하게 체험해볼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주요도시 그린카 시승존 50곳에서 4차에 걸쳐 진행되며, 시승존 1대씩 50대의 코나 차량이 무료 시승차로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17일부터 그린카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친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시간을 선택해 최대 3시간 동안 자유롭게 코나를 이용할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 5(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현대모터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 현대모터스튜디오 스타필드 고양) 이달 23일부터 12 16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시간 무료 시승 응모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나 무료 시승은 개인당 1 제공 되며, 차량 대여비 주유비 하이패스 요금 등은 고객 본인 부담으로 운영된다.

현대자동차는 시승 이벤트 참여 그린카 홈페이지에 코나 시승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3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차수 우수 작성자를 선정해 5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가적인 감사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코나의 우수한 경제성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직접 시승을 통해 성능을 체험해볼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6 현대자동차가 출시한 소형 SUV ‘코나 강력한 상품성을 기반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돌풍을 주도하고 있다.

코나는로우 앤드 와이드’(Low & Wide) 스탠스의 독창적 디자인을 선보이며 전고를 최대한 낮춰 주행 안전성을 높인 한편, 주행 편의성 향상을 위해 국내 SUV 최초로컴바이너 헤드업 디스플레이 적용했다.

또한 지능형 안전 사양현대스마트센스 6에어백 시스템 첨단 안전 사양이 대거 적용되는 여성 이나 초보 운전자들도 운전을 한층 안전하고 편리하게 느낄 있도록 했다.





[금융경제시사상식] - 현대자동차 유럽서 최초 전기차 전용 카셰어링 서비스 개시

[금융경제시사상식] - 제네시스 G70 티저 이미지 및 가격 최초 공개

[금융경제시사상식] - 해커로드 현대 기아차 해커톤 대회 개최

[금융경제시사상식] - 전기차가 도시를 충전한다. 현대모비스 국내 최초 양방향 충전기개발

[금융경제시사상식] - 차세대 수소전기차 현대자동차 세계 최초 공개

[금융경제시사상식] - 친환경 전기차 5년만에 35배 증가하는 폭발적 성장세





[HMG TV]현대 코나(Kona) 핵심 기능 설명 영상 -종합편(4min)  2017.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