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론칭 50일만에 가입자 50만명 돌파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론칭 50일만에 가입자 50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7일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의 2018년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이 론칭 50일 만에 가입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1분에 약 7.1명이 가입한 것으로 론칭 직후 빠른 속도로 가입자수가 증가하여 독보적인 뷰티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8년을 맞이하여 아리따움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클럽’은 소비자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뷰티 쇼핑과 획기적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가입방법은 가입비 1만5000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는 방식과 가입비 3만원에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4만5000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두 가지 방식으로 나뉘어진다.

이처럼 ‘스마트 클럽’의 인기 요인으로는 가입비보다 더 큰 뷰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스마트 미니, 뷰티 파우치, 피부 검진 서비스 등 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뷰티 혜택을 선사한 점이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

아리따움은 고객들에게 약속했던 혜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단계라며 구매 혜택,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뿐만 아니라 뷰티 서비스 콘텐츠까지 확장하여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뷰티 서비스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끊임없이 진화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아리따움 http://www.aritaum.com/

스마트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