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 럭키홈런 이벤트 시즌2 실시

레전드야구존, 삼성증권과 함께하는럭키홈런 이벤트 시즌2’ 실시

상금 1천만원으로 달간 전국 레전드야구존 매장에서 이벤트 실시
럭키홈런 삼성증권 계좌 통해 5만원, 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겐 추가 3만원 혜택 제공

2017-06-12 11:03
클라우드게이트 제공

 

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삼성증권과 함께하는 럭키홈런 이벤트 시즌2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 06 12 -- 스크린 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삼성증권과 함께하는럭키홈런 이벤트 시즌2’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전국 레전드야구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로그인 기록모드로 진행하면 참여할 있다. 이벤트는 게임이 진행되는 9이닝 동안 1, 4, 7 선두타자가 홈런을 경우 상금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난이도와 당첨여부에 관계없이 경기 3번의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상금은 1천만원이며 럭키홈런을 당첨자에게는 선착순으로 5만원이 삼성증권 계좌를 통해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자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게는 상금과 함께 최대 3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지난 럭키홈런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삼성증권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럭키홈런 이벤트 시즌2 6 7일부터 7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야구존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있다.

레전드야구존 개요

레전드야구존은 국내 스크린야구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초당 350 프레임의 초고속 고해상도 촬영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비전센서로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6 1 신천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입지를 점차 넓혀가고 있으며, 스크린야구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야구레슨 프로그램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클라우드게이트

웹사이트: http://www.legendbaseball.co.kr/site/

 

 

[기사원본: 서울-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