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원컴퍼니, 소비자 부담 줄이는 할부금융 솔루션 ‘PAY36’ 출시
할부금융 전문 솔루션 기업 에프원컴퍼니(주)(대표 배홍장)가 국내 할부금융사(하나캐피탈)와 공동 기획으로 온라인 유통 채널 할부금융 솔루션 ‘PAY36’을 출시했다.
PAY36 서비스는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던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구매자의 비용부담은 감소시킨 온라인 전용 할부금융 서비스다.
최근 경기 둔화와 소비 심리 위축으로 많은 유통업체들이 매출 감소 등 영업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 대외적인 경기 침체 및 기존 서비스를 개선시키고자 에프원컴퍼니는 구매자의 지불 부담을 극복하는 할부금융 결제 솔루션 ‘PAY36’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구매자는 약정된 기간(12, 18, 24, 36개월) 동안 분할 납부가 가능하여 기존의 높은 가격으로 인해 구매가 힘들었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 지불 부담이 줄어든다.
판매업체는 제품/서비스 판매 후 1일 이내에 할부금융사로부터 판매대금 회수가 가능하여 영업력 확대가 예상되며 현금 유동성을 높일 수 있다.
에프원컴퍼니 배홍장 대표는 “카드 할부가 가지고 있는 높은 금리에 따른 이자 비용과 지급 기한의 제한성을 극복하고 소비 시장에서는 기업의 영업 전략으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설비를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 시장에서도 초기 비용을 낮추어 현금 흐름을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PAY36서비스의 시뮬레이션 및 제휴사 등록 방법 등의 상세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통합적으로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프원컴퍼니 개요
에프원컴퍼니는 하나캐피탈의 공식 수탁법인으로 초기 지출 부담을 줄여 주는 PAY36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출처: 에프원컴퍼니,안양-뉴스와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