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LG V30 6일부터 전국에서 체험존 운영


LG전자가 LG V30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하는 사전 인기몰이에 나선다.

LG
전자는 6일부터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5 도시에서 13개의 LG V30체험존을 운영한다. 방문 고객은 158g 무게와 7.3mm 두께를 갖춘 얇고 가벼운 디자인 영화처럼 촬영하는 시네 비디오 고품격 하이파이 사운드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 다양한 체험을 해볼 있다2017-09-06 서울 뉴스와이어 LG전자




, 방문 고객은 릴레이 기능 체험 무게 맞추기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로 동영상 촬영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즐길 있다.

이외에도 LG전자는 이통3 대리점, 가전 제품 판매점 전국 3,000 매장 ‘LG V30’ 같은 전시한다. 제품 사전 체험 기회를 확대해 출시 시점까지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LG
전자는 체험존 운영에 이어 새로운 TV 광고 2편도 7 공개한다. 1편에서는 어둠속에 감춰진 자전거를 타고 묘기를 부리는 모습을 또렷하게 촬영한다. 2편은 역광에 가려진 서퍼의 얼굴 표정과 근육의 움직임을 LG V30 생생하게 담는다. LG V30 크리스털 클리어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상황이나 역광에서도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사진을 촬영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LG
전자는 14일부터 LG V30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가상 세계를 실감 나게 체험할 있는 최신 구글 VR 헤드셋을 1,000원에 제공한다. 분실/파손 보험료 지원 LG렌탈 제품 할인 10 상당의 비트 피버(Beat Feaver) 게임 쿠폰 다양한 추가 혜택이 있다.

LG
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LG V30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려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달 31 독일 베를린에서 LG V30 공개해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IT 전문매체 < 버지(The Verge)>다른 스마트폰에서는 없는 아름다움을 갖췄다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해 호평했다. 유력 방송사 <CNBC>훌륭한 스펙들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목소리를 확실히 듣고 이해해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아냈다 극찬했다.




[금융경제시사정보] - 통신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클립 Super 스마트 롯데카드 출시

[일상생활] - 스마트체중계 인바디다이얼 후속 모델 출시

[일상생활] - 음성기반 지능형 뱅킹 서비스 신한S뱅크 mini+ 출시

[일상생활] - KT 가계통신비 절감 솔루션 국내 최대 WiFi 개방

[일상생활] - LG 보급형 스마트폰 KT LG X500 공식 출시

[일상생활] - 스마트라이프 가능성 보여준 삼성전자 QLED TV 갤럭시S8등 월드IT쇼 2017에서 만나다.

[일상생활] - LG X벤처 실속형 스마트폰 북미지역 스타트 글로벌 출시

[일상생활] -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S8 갤럭시 S8+ 중국 제품 발표회

[일상생활] - 갤S8 물량확보 출시이벤트 최저가 도전 할부지원 EVENT

[일상생활] - 스마트폰 판매순위 IT정보전략분석팀 아이폰7 시장1위

[일상생활] - 갤S8이벤트 참가하기 (이벤트 종료)

[일상생활] - X파워2 LGG6에이은 LG의 대박 존맛 상품으로 기대감 부풀어 오르다.

[일상생활] - 갤럭시S6엣지플러스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스마트폰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