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EPL 맨체스터시티FC 넥센타이어와 후언 재계약 체결

넥센타이어,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 후원 재계약 체결

프리미어리그 최초유니폼 브랜딩 후원 범위 넓히며 연장 계약
슈퍼리그와 리그컵 대회 우승 휩쓴맨체스터 시티 여자 축구 후원 병행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후원 적극 활용

2017-03-19 11:47
넥센타이어 제공

 

 

 

왼쪽부터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 맨시티 여자 축구 스콧 선수, 넥센타이어 강호찬 대표이사, 맨시티 페란 소리아노 CEO, 맨시티 일카이 권도간 선수, 맨시티 가브리엘 헤수스 선수

양산—(뉴스와이어) 2017 03 19 --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 맨체스터시티 FC(이하 맨시티)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최초로 선수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유니폼 브랜딩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 밝혔다.

이번 계약은 8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2017-2018 시즌 유니폼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넥센타이어 기업 로고는 선수들이 착용하는 경기용 유니폼 소매에 부착되어 맨시티가 참가하는 모든 EPL(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영국 대회를 통해 전세계에 노출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이번 계약은 기존의 홈구장 광고 선수단 이미지 사용권 등의 홍보·마케팅 활동 외에 후원 범위를 넓혀 갱신하는 형태로 슈퍼리그와 리그컵 대회 우승팀인맨체스터 시티 여자 축구 대한 후원도 병행하게 된다.

지난 년간 기업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도입해 넥센타이어는 이번 후원 확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외형 확장과 브랜드 가치 제고, 가지를 모두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후원 계약 체결식은 18(한국 시간) 영국 맨체스터 시티풋볼아카데미에서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와 페란 소리아노 맨시티 CEO,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 등을 비롯해 가브리엘 헤수스, 일카이 귄도간, 스콧 맨시티 스타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넥센타이어는 2015 8월부터 맨시티를 후원하고 있으며 맨시티 최고 선수들인 라힘 스털링, 켈레치 이헤아나초, 놀리토 등이 참여한 풋볼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는한국 기업으로서 세계 최고의 명문 구단 하나인 맨시티와 함께 EPL 최초로 유니폼 브랜딩을 있게 되어 많은 기대가 된다이번 후원 재계약을 통해 전세계 축구 팬들이 넥센타이어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말했다.

맨시티 CEO 페란 소리아노는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한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선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는 멋진 경기로 보내준 성원에 보답할 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국내외 프로야구를 비롯해 동계 스포츠 후원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으며, 포르쉐, 폭스바겐, 피아트, 르노, FCA 그룹 (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OE 공급을 확대해 오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넥센타이어 (코스피:002350)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사커인 사커딧 Edge emm

 

[기사원본: 양산-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