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시사상식

세계 5대 메이저 골프대회 에비앙 챔피언십 LG전자가 공식 후원


LG전자가 세계 메이저 골프대회 가운데에비앙 챔피언십(THE evian CHAMPIONSHIP)’ 공식 후원한다.

LG
전자는 올해부터 2019년까지 3년간에비앙 챔피언십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LG
전자는 超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 글로벌 출시를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메이저 골프 대회를 활용해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매년 9 프랑스 에비앙 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열리는에비앙 챔피언십 ‘US 여자오픈’,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ANA 인스피레이션’, ‘리코 브리티시 여자오픈등과 함께 세계 5 메이저 여자 골프 대회다.

170
국가에서 2400만명 이상이 시청할 정도로 전세계 골프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LG전자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최대 3천만 달러 이상의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4
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에비앙 챔피언십우승자인 전인지 선수, 최근 ‘US 오픈캐나다 퍼시픽 오픈대회에서 각각 우승하며 상금 순위 1위에 오른 박성현 선수 등이 출전한다. 선수 모두 LG전자가 올해 2월부터 향후 3년간 후원하며 ‘LG 시그니처로고가 새겨진 T 셔츠를 입고 대회에 출전한다.



LG
전자는 이번 대회 메이저 스폰서 하나인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에비앙 함께 ‘LG 시그니처 소개하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1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7’ 전시회에서도 ‘LG 시그니처냉장고와에비앙음료들을 공동 전시했다.

LG
전자는 지난해 한국,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등에 ‘LG 시그니처 출시한 이어 하반기에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호주, 이태리, 인도, 러시아 등에도 출시해 연말까지 출시 국가를 40개국으로 늘릴 계획이다.

‘LG
시그니처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전자의 超프리미엄 가전이다.

LG
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LG 시그니처 글로벌 출시를 가속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히 안착할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일상생활] - LG V30 6일부터 전국에서 체험존 운영

[일상생활] - LG컵 국제여자야구대회 25일 개막

[일상생활] - LG 보급형 스마트폰 KT LG X500 공식 출시

[일상생활] - 코드제로 싸이킹 청소기 구매 고객 캐시백 10%증정 이벤트 실시

[일상생활] - LG X벤처 실속형 스마트폰 북미지역 스타트 글로벌 출시

[금융경제시사정보] - 릴루미노 시각장애인에게 빛을 되돌려 주는 착한 앱

[금융경제시사정보] - 스마트 커넥티드 월드 2017 개최

[일상생활] - 행정자치부 한국형 전자정부 해외 진출 지원사업 추진

[일상생활] - LG 시그니쳐 올레드 TV W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행사장 전시

[일상생활] - 코드제로 싸이킹 청소기 구매 고객 캐시백 10%증정 이벤트 실시

[일상생활] - X파워2 LGG6에이은 LG의 대박 존맛 상품으로 기대감 부풀어 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