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

베스트 댓글 뉴스 20171208


출처: 위키트리





“발로 이겨버림” 논란 불러온 한국 프로게이머

발로해도 못이기면 상대를 영구제명해야하지않나



“형량 12년이라고?!” 조두순 사건에 외국인들 반응 (영상)

엠창 솔직히 말해서 조두순 같은 xx들 인권을 왜 따짐;; 남 인권 지가 사람 x이면서 침해 했으면서 지 인권 따지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맞는 말…사려깊어” '강식당' 시청자에게 호평받은 이수근 발언

근데 호동이형 표정이 돈까스대신 수근이형 다져버릴거같아서 조금 무섭




별풍선 하루 '100만원'까지만 검토중...BJ들은 초비상

별풍선 쏘는건 시청자 마음이지. 방송이랑 비제이보고 쏘겠다는데





@Dongwook Won 황교익님이 이 기사에 대해 쓰신 글중에... "세자빈이라 부르면 안 된다. 대한제국의 이씨황족은 일제강점기에 이왕가라는 이름으로 일본황족의 일원으로 살았다. 일본이 폐망하자 일본황족은 이왕가를 떼어내었다. 대한민국은 이왕가를 법적 조직으로 두고 있지 않다. 대한민국은 신분제를 인정하지 않는 민주공화국이기 때문이다. 마지막 세자빈이라니.. 아직도 봉건시대에 사시는가."
 88

논란 중인 뉴스

Mishell Je
별풍선 쏘는건 시청자 마음이지. 방송이랑 비제이보고 쏘겠다는데 왜 개인의 선택의 자유를 욕하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남들이 밥사먹고, 물건살때 돈지출하는것처럼 있는 사람들이 지들 방식으로 지출하겠다는데 왠 오지랖?
조진학
선만 지키면 상관없는데
법을 아슬아슬 넘나들어가며
한푼이라도더벌려니까그렇지..
왜우리나란 법은 이용해먹기바쁜걸까
비단 윗대가리뿐만아니라 bj를포함한 일반국민들도.
학교에서 법에대해 배울땐
최소한의 가이드라인 이였지
이게 줄타며 최대한이용하는용도는아니었는데.
박진우
잘한결정이라고 본다

최소한의 장치는 있어야되는 시스템이라고 봄
하루100만원도 결고 적은돈이 아니다

개인의 선택권을 침해한다는 말이 많겠지만
워낙 사고도 많고 사회적으로 비난 여론이
자꾸 형성되니 어쩔수없는 선택인듯,

사실 개인적으로는 1일 한도를
좀더 낮췄으면 하는데..

아프리카를 전혀 보지않는 입장으로
의견내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