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토픽/동영상

월드컵 역사 톱5 비디오판독시스템 있었다면

월드컵 역사 톱5 비디오판독시스템(VAR) 있었다면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초반부터 대단한 위력 보여주는 비디오판독(VAR)

우승 후보 프랑스를 위기에서 구해준 과학의 힘 VAR 

VAR 도입의 필요성이 가장 크게 제기된 사건들을 예기해봅니다. 

. 2010년 남아공월드컵 16강전 잉글랜드와 독일의 대결

  도둑맞은 골 램퍼드의 악몽

  결국 잉글랜드는 독일에 4-1로 완패 

. 1986년 멕시코월트컵 아르헨티 마라도나 '신의 손' 사건

  2002년 한일월드컵 역대급 헐리우드 액션

. 브라질 vs 터키 퇴장에 역전패 억울한 터키 

. 2010 한국 vs 아르헨티나 오프사이드 

. 월드컵 초대 스캔들 1966년 잉글랜드 vs 서독 유령골

 골라인 안넘은 노골인데

대망의 1위 '그것은 신의 손이였다'



월드컵 역사 톱5 비디오판독시스템(VAR) 있었다면

비디오판독시스템 (var)가 있었다면 뒤 바뀔 역사
월드컵 역사 top5다시 var를 적용한다면

[영상] VAR이 있었다면…뒤바뀐 월드컵 역사 톱5 (원문: KBS 뉴스)


월드컵 인기글 블로그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