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시사상식

최문기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그룹 싱가포르 지사 합류

[금융정보 모아모아]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그룹(Great American Insurance Group) 산하 주력 보험사인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컴퍼니(Great American Insurance Company) 싱가포르 지사의 해상보험·고객 관리 이사직에 최문기(Choi Moon Kee) 씨를 영입한다고 발표했다.

 

 

싱가포르—(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 01 05






그는 아시아 지역 해상보험 언더라이팅의 전략적 관리 포트폴리오 관리 업무를 책임지게 된다. 아시아 지역에서의 성장 목표 아래 기업을 이끌고 있는 싱가포르 지사 최고경영자를 보좌하는 역할도 담당한다.

한국 해상보험 부문의 20 이상 경력자인 신임 이사는 손해(Casualty) 엔지니어링은 물론 화물·선체를 중심으로 관리와 보험언더라이팅, 클레임 처리 업무를 두루 거쳤다. 싱가포르 지사에 합류하기 전에는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보험(ACE American Fire & Marine Insurance) 한국지점에서 해상 채널 관리 총괄을 지냈다.



신임 이사는 명지대학교에서 무역학과를 전공했으며, 영국보험연수원(The Chartered Insurance Institute)에서 발급한 기술적 보험실행(Technical Insurance Practice) 자격증(CII 수료증에 해당) 취득했다. 그는 보험감독원(Insurance Supervisory Board)에서 발급한, 보험감독규제 운영원칙 144(2) 규정에 의한 공인 손해사정인 자격증도 취득했다.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컴퍼니 싱가포르 지사 개요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컴퍼니 싱가포르 지사에서는 다양한 산업 고객들에게 폭넓은 보험솔루션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지사는 우수한 고객서비스를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험 많은 언더라이터 팀이 고객 요구에 따라 보험증권을 맞춰주기 위해 노력한다. 싱가포르 지사에서는 서비스 기준에 초점을 맞추면서, 클레임 서비스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까다로운 계좌관리를 지원하는 중점을 둔다. 또한 싱가포르 지사에서는 유연하고 효율적이고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현지의 시장 기회를 극대화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Great American Insurance Group) 소개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의 기원은 1872 기업인 그레이트아메리칸인슈어런스 컴퍼니 설립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미국 오하이오 신시내티에 본사를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 조직은 주로 손해 상해보험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기업을 위한 전문 상업보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유통, 금융기관, 교육 시장의 고정형 고정지수형 일반 연금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그레이트아메리칸인슈어런스컴퍼니는 지난 100여년 동안 AM베스트컴퍼니(A.M. Best Company) 평가에서 A(우수) 또는 이상의 등급을 받아 왔다. 가장 최근 수행된 2016 512 평가에서는 A+(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 산하 기업으로는 역시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본사를 아메리칸파이낸셜그룹(American Financial Group, Inc., AFG) 있다. AFG 보통주는 뉴욕증권거래소에 AFG 심볼로 상장돼 거래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104005998/en/

[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reatAmericanInsuranceGroup.c...

언론 연락처

그레이트아메리칸인슈어런스 컴퍼니 싱가포르 지사
(Great American Insurance Company – Singapore Branch)
바네사 테오(Vanessa T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