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신한 SOHO 스피드업 보증서 대출 출시

 

 

[금융정보 모아모아]

 

신한은행, 신한 SOHO 스피드업 보증서 대출 출시


 

 

2017-01-05 10:43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개인사업장 운영으로 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기 어려운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해 영업일, 휴일 관계없이 언제든지 모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신한 SOHO 스피드업 보증서 대출 출시한다고 5() 밝혔다.

신한 SOHO 스피드업 보증서 대출 고객이 신한 S기업뱅크(모바일 기업뱅킹) 이용하여 대출을 신청하고 팩스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신한은행과 지역신용보증재단이 보증신청 정보를 공유하여 보증서 심사, 발급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상품이다.

보증대출을 받기 위해 지역신용보증재단을 방문해 보증신청을 하고 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대출 신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완전히 없어졌다.

대출 대상은 사업기간 3개월 이상의 개인사업자로 NICE개인신용등급 6등급 이내, 신한은행 자체 신용등급 B+이상이면 신청할 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은 5(거치기간 1, 원금균등분할상환 4), 대출금리는 2017 1 5 기준 최저 3.52%~최고 4.59% 이다.

대출금리는 대출 신청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산출된다. 매출액이나 소득금액없이도 대출 신청이 가능해 매출액이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창업 초기의 개인사업자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있다.

신한은행은 생업 때문에 바쁜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해 지난 12 금융권 최초 모바일 노란우산공제 신규 서비스에 이어 이번 모바일 스피드업 보증서 대출을 출시했다며 거래 편의성을 높여 보다 많은 개인사업자 고객들이 금융 혜택을 누릴 있도록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계속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출처:신한은행,서울-뉴스와이어